728x90
스타벅스 2024 플래너, 라미필기구 등등 e- 프리퀀시 응모해서 증정품을 받을려면,
- 일반음료 14잔
-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하여
- 총 17잔 스티커를 완성해야 한다.
※ 물론, 완성되지 않은상태로 e-프리퀀시 스티커 자체를 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. 지인의 스티커와 합쳐서 위의 조건을 갖춘후 증정품을 받을 수도 있다.
일단 완성되면,
e-쿠폰을 발행해야한다. e-쿠폰은 본인이 사용할 수 도 있고, 선물 할 수도 있다.
e-Frequency를 통한 증정품 수령에 대한, 좀더 구체적인 내용은 일전에 올려놓은 글을 참조바란다.
https://wearable.tistory.com/44(스타벅스 e-프리퀀시 증정품 수령관련글)
스타벅스 증정품 노쇼 NO SHOW 좌충우돌 이야기
- 7시부터 예약가능해서, 예약을 했는데, 집가까운데 하거나 회사가까운데 예약하면 되는데, 급한김에 MBC네거리 삼성화재대구지점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을 지정을 했다. 이것이 불행의 시작인지는 몰랐다.
- 바야흐로, 연말이라 바쁜일이 많아, 스마트폰 알림을 제대로 볼 수 없었다. 오후 2시쯤 "영업시간이 3시간 남았습니다. 수령을 서둘려 주세요......." 라는 푸시메시지가 와있는 것이다.오후 4시50분쯤 이 메시지를 확인했다. 대부분의 매장이 10시 또는 11시까지 영업시간이어서..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다가 이상하다 싶어, 매장 영업시간을 확인하니 오후 5시까지가 아닌가? 아뿔사, 취소할려고 들어가니 취소버튼이 안보인다.
- 고객센터(1522-3232)에 전화하니 매장영업마감 한시간 전까지만 "취소"가 가능하며, 그이후로는 불가하다.
노쇼(NOSHOW)의 수순을 밟는다는 말씀, 노쇼가 되면, 7일동안 증정품 예약할 수 없다. =>12월31일까지 증정품을 수령해야 하는데, 12월28일에 7일동안 증정품 예약못하면, 증정품은 영원히 수령못한다는 얘기!
다행히, 수령하지 못한경우 익일 원복되는데, 이럴 경우 지인에게 선물해서 수령해야 한다고 한다. ㅠㅠ - 다음날이라고 해서, 자정이 지나면 돌아올까? 기다려 봤는데, 들어와 있지 않다.
그렇담, 아침 7시에는 돌아와 있겠지? => 프리퀀시 스티커가 원복이 되지 않았다. 몇몇 맘까페 글들이 있던데, 언제 돌아오냐? 질문에 다음날 오후에나 되어야 들어온다 라는 글을 발견 @@
결론은, 스티커로 돌아오지 않고, e쿠폰 형태로 아침 7시에 복원된다. - 전날 와이프 명의로 스타벅스 회원 가입하고, e-쿠폰을 발송.(이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게된다.) 문자, 카톡 등으로 발송된다.
- 이어서, e-쿠폰 수령 등록을 하고, 증정품 예약을 하면 된다.
스타벅스는 아침 7시부터 문을 열기에, 즉시 수령했다.
728x90
반응형
댓글